안양대학교

입학안내

미래가치를 선도하는 창의융합 강소대학

대학원

일반대학원 이미지

안양대학교의 일반대학원은 진리의 탐구, 교육, 실천이라는 대학의 교육이념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연구능력을 배양하고, 전문 학술인력을 양성하여, 지역사회 나아가서는 국가적 요구에 부응하고자 합니다.

교과과정

신학과, 교육학과, 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행정학과, 음악학과, 정보통계학과, 컴퓨터공학과, 정보통신공학과, 도시정보공학과, 환경공학과, 전기전자공학과

교육대학원 이미지

안양대학교 교육대학원은 현재를 살아가는 지혜와 미래사회를 열어 갈 교육적 진리를 탐구하고, 창조성·다양성·복합성·도덕성을 요구하는 사회논리에 대응할 수 있는 실천적 방법을 연구·교수합니다.

교과과정

국어교육전공, 영어교육전공, 교육행정전공, 상담심리전공, 유아교육전공,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청소년상담교육전공

경영행정대학원 이미지

경영행정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link

안양대학교의 경영행정대학원은 산업계와 학계의 상호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산학협동을 증진 및 경영 합리화, 행정 효율을 위한 고급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합니다.

교과과정

경영학과, 행정학과, 관광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신학대학원 이미지

대신신학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link

안양대학교 대신신학대학원은 목회자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서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성경신앙과 역사적 개혁주의로서의 신학적 입장을 견지하면서 목회를 위한 교육(education for ministry)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교과과정

목회학석사(M.Div)과정, 신학석사(Th.M.)과정

글로벌대학원 이미지

안양대학교 글로벌대학원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진리를 탐구ㆍ교육ㆍ실천하여 고매한 인격을 함양하고 모든 사람과 사회와 자연에 대한 의무와 책임을 다하여, 저마다의 한구석을 밝혀 나가는 아름다운 리더를 육성합니다.

교과과정

사회복지학과, 상담학과, 글로벌경영학과, 퍼포밍아트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