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대학생활

미래가치를 선도하는 창의융합 강소대학

학생증 발급

신규발급, 재발급

학생증 발급에 대한 표
구분 내용
대상 신입생, 편입생, 복학생 등 본 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재학생
비용 무료
  1. STEP 01신한은행 홈페이지(http://www.shinhan.com)
  2. STEP 02금융서비스
  3. STEP 03제휴 및 기타서비스
  4. STEP 04인터넷 예약서비스
  5. STEP 05기본사항 입력 및 사진
    UPLOAD
  6. STEP 06신한은행 영업점 방문(실명확인)
  7. STEP 07학생증 수령(학생서비스센터)
학생증 발급 절차에 대한 표
구분 내용
준비사항
  • 증명사진용 사진화일(JPG) : 인터넷 신청시 본인이 등록
    사진화일 유의사항
    - 확장자 .JPG만 사용가능
    - 증명사진 픽셀 : 최적283(가로) * 378(세로) / 최저 216(가로) * 288(세로)
    - 사진용량 : 파일크기 100MB 이하
  • 신분증 : 영업점 방문시 제시
소요기간 영업점 방문후 후 2~3주(본교 도착시 문자 전송)
문의사항
  • 안양대학교 학생지원과 ☏ 031-467-0726
  • 비전센터 4층
  • 신한은행(안양중앙지점 - 안양일번가 위치 ) ☏ 031-449-4161
재발급 신한은행 Call Center ☏ 1544-8877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