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발급, 재발급
학생증 발급에 대한 표
구분 |
내용 |
대상 |
신입생, 편입생, 복학생 등 본 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재학생 |
비용 |
무료 |
-
-
-
-
-
STEP 05기본사항 입력 및 사진
UPLOAD
-
-
학생증 발급 절차에 대한 표
구분 |
내용 |
준비사항 |
- 증명사진용 사진화일(JPG) : 인터넷 신청시 본인이 등록
- 사진화일 유의사항
- - 확장자 .JPG만 사용가능
- - 증명사진 픽셀 : 최적283(가로) * 378(세로) / 최저 216(가로) * 288(세로)
- - 사진용량 : 파일크기 100MB 이하
- 신분증 : 영업점 방문시 제시
|
소요기간 |
영업점 방문후 후 2~3주(본교 도착시 문자 전송) |
문의사항 |
- 안양대학교 학생지원과 ☏ 031-467-0726
- 비전센터 4층
- 신한은행(안양중앙지점 - 안양일번가 위치 ) ☏ 031-449-4161
|
재발급 |
신한은행 Call Center ☏ 1544-8877 |
유의사항
- 본교에 재학하는 학생은 반드시 학생증을 교부받아 지참하여야 한다.
- 학생은 교/내외를 막론하고 학생증을 휴대하여야 한다.
- 학생증은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으며 다른 목적으로 변도할 수 없다.
- 학생증을 휴대하지 아니한 자는 도서관의 출입을 금한다.
- 학생증을 분실하였을 때에는 분실 즉시 제반절차에 따라 재발급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