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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채용공고] 이노비즈협회 신입직원 채용공고(~7/6)

  • 취업정보
  • 조회수 339
  • 작성자 취·창업지원단
  • 작성일 2024.07.04

이노비즈협회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부문 및 근무조건


모집구분

채용부문

담당업무

인원

계약직

(신입/경력)

경 영

전략본부

[담당업무: 경영지원]

- 정기총회, 이사회, 행사 운영 업무

- 경영기획, 예산 등 경영지원 업무

1명

경 영

전략본부

[담당업무: IT운영]

- 정보화 중장기 계획관리

- 정보시스템 등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정보보안업무

1명

디 지 털

추진본부

[담당업무: 위탁사업운영]

- 정부(중기부, 노동부, 과기부 등) 등 위탁사업운영 업무

- 정부, 유관기관 협력 및 사업관련 정책문의 대응

1명



- 근무시간 : 09:00~18:00 (주 5, 40시간 근무시차출퇴근제)


 - 계약기간 : 임용예정일로부터 1년 (평가에 따라 최대 1년 연장가능총 2)

 ※ 임용일로부터 3개월간 수습기간을 두며, 수습기간 연봉의 감액 없음

 ※ 계약직은 계약기간 2년 종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 근무장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5 이노밸리 E동 2


 - 사회보험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 계약연봉 : 3,000만원(기본연봉식대교통비)

 ※ 연봉 산정시 경력을 반영하지 않으며, 상기 계약연봉은 대학(학사) 졸업 기준으로, 대학(학사) 졸업자가 아닌 경우 일부 감액조정


2. 채용일정

 ① 서류접수 : ‘24.06.27() ~ ‘24.07.06(까지


 ② 면접전형 : ‘24.07. 둘째주 중 예정


 ③ 합격발표 : ‘24.07. 둘째주 중 예정


 ④ 임용일자 : ‘24.07. 셋째주 중 예정


 ※ 채용일정은 협회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접수마감 이후에는 지원서 접수 불가

 ※ 합격발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하며, 면접전형은 응시자 전원 통보



3. 서류접수 및 제출서류


 - 접수방법 및 제출처 전자우편 (recruit@innobiz.or.kr) 접수


 - 제출서류 전형별 제출서류


 (서류접수) 필수 제출서류로 자필서명 또는 날인 필수

 ① 채용지원서 1부 (별지 1

 ② 자기소개서 1부 (별지 2)

 ③ 경력기술서 1부 (별지 3)

 ④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1부 (별지 3

 ⑤ 서류접수는 하나의 PDF형식으로 제출하며파일명은 반드시 모집구분(담당업무)_성명 형태로 발송

 ※ 예시 : 계약직(경영지원)_성명, 계약직(IT운영)_성명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하여 주시고, 

     지원희망자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031-463-1261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