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채용공고] 이노비즈협회 신입직원 채용공고(~7/6)
이노비즈협회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부문 및 근무조건
모집구분 | 채용부문 | 담당업무 | 인원 |
계약직 (신입/경력) | 경 영 전략본부 | [담당업무: 경영지원] - 정기총회, 이사회, 행사 운영 업무 - 경영기획, 예산 등 경영지원 업무 | 1명 |
경 영 전략본부 | [담당업무: IT운영] - 정보화 중장기 계획관리 - 정보시스템 등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정보보안업무 | 1명 | |
디 지 털 추진본부 | [담당업무: 위탁사업운영] - 정부(중기부, 노동부, 과기부 등) 등 위탁사업운영 업무 - 정부, 유관기관 협력 및 사업관련 정책문의 대응 | 1명 |
- 근무시간 : 09:00~18:00 (주 5일, 40시간 근무, 시차출퇴근제)
- 계약기간 : 임용예정일로부터 1년 (평가에 따라 최대 1년 연장가능, 총 2년)
※ 임용일로부터 3개월간 수습기간을 두며, 수습기간 연봉의 감액 없음
※ 계약직은 계약기간 2년 종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 근무장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5 이노밸리 E동 2층
- 사회보험 :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 계약연봉 : 3,000만원(기본연봉, 식대, 교통비)
※ 연봉 산정시 경력을 반영하지 않으며, 상기 계약연봉은 대학(학사) 졸업 기준으로, 대학(학사) 졸업자가 아닌 경우 일부 감액조정
2. 채용일정
① 서류접수 : ‘24.06.27(목) ~ ‘24.07.06(토) 까지
② 면접전형 : ‘24.07. 둘째주 중 예정
③ 합격발표 : ‘24.07. 둘째주 중 예정
④ 임용일자 : ‘24.07. 셋째주 중 예정
※ 채용일정은 협회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접수마감 이후에는 지원서 접수 불가
※ 합격발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하며, 면접전형은 응시자 전원 통보
3. 서류접수 및 제출서류
- 접수방법 및 제출처 : 전자우편 (recruit@innobiz.or.kr) 접수
- 제출서류 : 전형별 제출서류
- (서류접수) 필수 제출서류로 자필서명 또는 날인 필수
① 채용지원서 1부 (별지 1호)
② 자기소개서 1부 (별지 2호)
③ 경력기술서 1부 (별지 3호)
④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1부 (별지 3호)
⑤ 서류접수는 하나의 PDF형식으로 제출하며, 파일명은 반드시 모집구분(담당업무)_성명 형태로 발송
※ 예시 : 계약직(경영지원)_성명, 계약직(IT운영)_성명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하여 주시고,
지원희망자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031-463-1261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