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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5~2027학년도 대입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 사업자 선정

  • 입찰/채용
  • 조회수 850
  • 작성자 총무과
  • 작성일 2024.04.23

안양대학교 입찰 공고 

 

안양대학교 공고 제2024-04-02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2027학년도 대입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 사업자 선정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일부터 2027년 5월 31일까지(3개학년도)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마. 공고기간 : 2024년 4월  23일(화) ~ 4월 29일(월)  

바. 서류제출 : 2024년 4월  29일(월) 12시까지 

  - 제출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번길 22, 안양대학교 수봉관 608호 총무과 

  ※ 직접 제출 외 접수불가(등기 및 우편 접수 불가) 

사. 제안서평가 : 2024년 4월 30일(화) 14시 예정(변동 가능) 

아. 개찰장소 : 안양대학교 입학관리과 

자. 현장설명: 제안요청서로 대체 

차. 예정가격 : 206,325,000원(부가세 포함)_3년간 사업 총액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서울/경기/인천 소재 4년제 대학교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다. 본 사업과 관련한 법규(개인정보 보호법 등) 및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입 관련 지침에 따른 제반 업무 수행이 가능한 업체 

라. 입찰자는 제안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마. 공동참여 불가 

 

3.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 입찰 

나. 입찰 자격이 없거나 제출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밝혀지는 경우, 그 밖에 관계법령에 위반될 때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기본방침 

- 본 건은 제한경쟁입찰이며, 협상에의한계약임. 

나. 선정방법 

- 기술평가 : 80% / 가격평가 : 20%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2-다.입찰 및 사업자선정방식) 참조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3page참조 

 

6. 입찰보증금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제안서 작성지침), 우리학교의 관계규정, 용역계약일반조건과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시방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 원본 대조필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계약체결에 따른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 

해석 등이 어려운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8.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 문의 : 안양대학교 총무과 (031-467-0771) 

- 사업 문의 : 안양대학교 입학관리과(031-467-0735) 

 

2024년 4월  17일 

 

안양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