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아리커뮤니티

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공지사항

2023학년도 안양대학교 학사행정 시스템 유지보수 입찰 공고

  • 입찰/채용
  • 조회수 1755
  • 작성자 전산정보원
  • 작성일 2023.06.08

안양대학교 공고 2023- 

**************************************************************************************

1. 입찰 사항 

--------------------------------------------------------------

* 수 요 기 관 안양대학교

* 계 약 방 법 제한 경쟁 계약

품 명 : HPE RX2800 / HPE DL360 / FUJITSU RX2540 M2 / HPE 3Par / HPE StoreOnce5100&DP / Oracle(DBMS) / D’amo / DBSafer / Arc for Oracle

수 량 표준제안서 참조

입 찰 방 법 제한경쟁(제안서 평가 및 총액입찰)

유지보수기간 : 2023년 7월 1일 ~ 2024년 6월 30(2)

서류접수일시 : 2023년 06월 14일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제안서설명회일시 추후 통보

추 정 가 격 오천오백만 원(55,000,000 원 부가세포함)

입 찰 건 명 학사행정 시스템 유지보수

입 찰 방 식 직접 접수

--------------------------------------------------------------

◐ 입 찰 참 가 자 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서버 제조사에서 인정하는 기술지원자격증과 오라클 기술자격증인 OCP자격증을 보유한 업체로 최소 5명 이상의 엔지니어 보유 업체-주사업자.

 데이터 암호화 지원과 관련하여 DB 암호화(D'amo)의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한 업체

 데이터 접근제어와 관련하여 DB-Safer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

 서버 제조사의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

 최근 3(2020~2022이내 종합대학공공기관금융기관대기업 등의 통합유지보수 계약 실적이 단일건으로 10억원 이상 수행하였으며실적증명서를 제출한 업체

 서울 또는 경인지역에 사업장을 둔 업체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은 불허함.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제한총액(2단계 경쟁입찰제안서 발표평가 후협상에 의한 낙찰자 선정.

 

2. 세부 품명 및 수량

 세부내역은 첨부된 규격서를 참조하시기 비랍니다.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입찰유의서제안서기타 입찰관련 사항 등)에 대하여 입찰 전에 확인 및 숙지하시기 바라며확인 및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개찰장소

 본교 지정장소.


4.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제안서 6

 법인등기부 등본 1

 법인인감 증명원 1.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최근 1) 1

 위임장 1.

 사용인감계 1.

 봉인된 가격제안서 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납품실적증명서(2020~2022) 1.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 1.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

 기술지원 확약서 각 1.


5. 입찰보증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험업법에 의한 보험사업자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한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낙찰취소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3(계약체결)에 의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낙찰 취소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4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8. 보충정보제공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길 22 안양대학교(수봉관 9층 전산정보원)

 본건의 자세한 사항은 ☎ 031-467-0742 (김기훈 차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서류 제출 장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길 22 안양대학교(수봉관 9층 전산정보원)


10. 기타사항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기타 제출서류등 상세한 사항은 물품구매 입찰유의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안양대학교 전산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