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신입생 수강 신청 안내 사항◀
▶신입생 수강 신청 안내 사항◀
1.일정 확인
수강 신청·취소·정정은 수강 신청 사이트(https://sugang.anyang.ac.kr)에서 가능하며 수강 신청 절차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 본인의 책임임을 유의하기 바랍니다.
구분 | 일자 | 시간 | 대 상 | 비 고 |
장바구니 | 2월 23일(목) | 10:00~12:00 | 1학년 | |
수강 신청 | 2월 23일(목) | 14:00~16:00 | 1학년 | |
1차 정정 | 2월 27일(월) 10:00~15:00 | 전 학년 | 몰입학기 교과목은 수강 불가 | |
2차 정정 | 3월 2일(목) 10:00 ~ 8일(수) 20:00 | 전 학년 | ||
신청서 제출 | 3월 2일(목) 10:00 ~ 17일(금) 17:00 | 전체 | ||
수강과목철회 | 3월 27일(월) 10:00 ~ 28일(화) 17:00 | 전체 | - 최저 수강학점 미만으로 수강 철회 불가 - 개강 전 몰입 학기 과목 수강 철회 불가 |
※ 2차 정정 기간에 수강 신청 정정으로 인하여 첫 주 수업에불참한 경우는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2. 종합강의시간표 확인
http://ibook.anyang.ac.kr/Viewer/ISJPJST7ZHI2에서종합강의시간표를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시간표는 학과에서 시간표 변경으로 종합강의시간표와 상이할 수 있음으로
포털시스템 로그인>스마트종합정보>인트라넷>학생서비스>수업성적>강좌개설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수업계획서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3. 수강 신청
장바구니 수강신청 및 수강신청 방법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