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아리커뮤니티

미래가치를 선도하는 창의융합 강소대학

공지사항

[채용공고] 법무법인(유)화우 - Receptionist(안내데스크) 직원 채용

  • 취업정보
  • 조회수 2494
  • 작성자 취·창업지원단
  • 작성일 2022.07.07

법무법인(유)화우 - Receptionist(안내데스크) 직원 채용


채용 대상:

경영지원실 CRC 직원


담당 업무:

Reception 업무


지원자격:

- 스튜어디스, 호텔리어 등의 서비스업계 1~2년 이내 경력자 우대

- TOEIC 850점 이상, 전화를 받을 정도의 영어회화능력 (영어면접 있음)

- 책임감이 강하며,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장기적으로 직장생활을 할 사람

- 친절하며, 몸에 밴 서비스 정신을 갖고 있는 사람

- MS Word, Excel에 등에 능한 사람


근무조건:

정규직(수습 3개월)


근무시간:

 5일 근무 09:00-18:00 (Occasionally overtime work)


급여:

본사 기준에 따름


제출서류 :

 (1) 이력서(사진첨부), (2) 자기소개서, (3) 성적증명서, (4) 졸업증명서, (5)

어학성적증명서, (6) 재직/경력증명서(해당하는 경우에 한함)를 준비하여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접수기간 :

7월 17일(일)까지


서류제출 방법 :

홈페이지((http://www.hwawoo.com/kor/recruit/staff_list.do)를 통해 제출


문의 :

02-6003-7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