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전문경영인 육성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으며, 전공과정에서는 마케팅, 생산 및 경영정보, 회계, 재무, 인사조직, 경영전략 및 국제경영 등의 분야로 영역을 구분하여 21세기 경영현장에서 요구하는 최신 이론과 실무 기법을 연구하여 응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야간수업으로 5학기 과정으로 경영학 석사학위를 수여한다.
과목명 | 비 고 |
---|---|
무역통상론(International Trade and Commerce) | |
경영전략(Corporate Strategy) | |
보험론(Insurance) | |
국제경영연구(Studies in International Business) | |
재무회계연구(Studies in Financial Accounting) | |
품질경영(Quality Management) | |
조직행위론세미나(Seminar in Organizational Behavior) | |
세무회계연구(Studies in Tax Accounting) | |
생산운영관리연구(Studies in Production and Operations Management) | |
재무관리연구(Studies in Financial Management) | |
유통관리연구(Studies in Distribution Channel Management) | |
마케팅관리연구(Studies in Marketing Management) | |
관리회계연구(Studies in Managerial Accounting) | |
인적자원관리연구(Studies in Human Resource Management) | |
벤처창업론(Venture Business) | |
한국경제론(Korean Economy) | |
경영분석론(Business Analysis) | |
경영실무특강(Special Topics in Management) | |
경영정보시스템연구(Studies in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