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사항
안녕하세요. 관광경영학과 조교입니다.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올라온 <2024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사항>을 다시 한번 공유해드립니다.
아래 내용 및 첨부파일을 확인하신 후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라며,
추후 1학년 단톡방을 별도로 개설하여 공지사항을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확인 바랍니다.
*학과사무실 운영 안내
(문의사항 발생시 조교 개인 카톡으로는 문의받지 않으니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전화이기 때문에 한번에 연락이 몰려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방학중 유연근무 09:30~15:30)
- 학과사무실 전화번호 031-463-1344
▶신입생 수강 신청 안내 사항◀
1. 일정 확인
수강 신청·취소·정정은 수강 신청 사이트(https://sugang.anyang.ac.kr)에서 가능하며 수강 신청 절차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 본인의 책임임을 유의하기 바랍니다.
구분 | 일자 | 시간 | 대 상 | 비 고 |
장바구니 | 2월 26일(월) | 10:00~12:00 | 1학년 | |
수강 신청 | 2월 26일(월) | 14:00~16:00 | 1학년 | |
1차 정정 | 2월 28일(수) 10:00~15:00 | 전 학년 | 몰입학기 교과목은 수강 불가 | |
2차 정정 | 3월 4일(월) 10:00 ~ 8일(금) 20:00 | 전 학년 | ||
신청서 제출 | 3월 4일(월) 10:00 ~ 15일(금) 17:00 | 전체 | ||
수강과목철회 | 3월 25일(월) 10:00 ~ 26일(화) 17:00 | 전체 | - 최저 수강학점 미만으로 수강 철회 불가 - 개강 전 몰입 학기 과목 수강 철회 불가 |
※ 2차 정정 기간에 수강 신청 정정으로 인하여 첫 주 수업에불참한 경우는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2. 종합강의시간표 확인
http://ibook.anyang.ac.kr/Viewer/O13V2E91Y11D에서종합강의시간표를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종합강의시간표상의 시간표는 학과 사정에 따라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털시스템 로그인>스마트종합정보>인트라넷>학생서비스>수업성적>강좌개설조회에서는 실시간 변동사항 확인이 가능하니 가장 정확한 시간표는 강좌개설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라며수업계획서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3. 수강 신청
장바구니 수강신청 및 수강신청 방법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