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수업녹화 방식 안내
[수업녹화 참고사항]
1. 녹화는 팀원 휴대폰으로 진행
2. 책상 위 가방, 짐, 음식, 노트북 등은 정리하도록 사전 정리 필요
3. 수업동안 음식물 섭취, 사적 대화 금지
4. 녹화 화면에 학생들이 앉을 수 있도록 자리 조정
5. 삼각대는 학생회에서 구비해둔 사물함에서 대여
[수업녹화 순서]
1. 삼각대를 사용하여 수업수강생이 전부 나오도록 화면 조정
예시)
2. 발표내용
1) 교수님께서 수업에 대한 소개 // 발표자는 교수님 옆에서 대기
2) 발표자 나와서 수업 진행
(시작 전 멘트: 지금은 ((과목명)) 시간입니다. 저는 발표를 맡은 ((학번)) ((이름)) 입니다. 지금부터 발표를 시작하겠습니다.)
> 이때, 학번은 2023T2001 숫자를 하나씩 말한다.
> 발표자가 여러명일 경우, 순서대로 말한다.
> 발표가 끝나면 "발표(수업)을 마치겠습니다."로 마친다.
3) 교수님 피드백 (및 동료 피드백)
3. 수업시간은 총 25분 이상 되어야 한다. 25분 미만일 경우 재촬영이 이뤄진다.
4. 발표자는 마이크를 사용한다.
5. 수업 영상은 발표팀 팀원 휴대폰으로 녹화한다.
>> 촬영 시 [비행기모드] 설정 권장
>> 휴대폰 알람 반복, 통화로 인해 촬영 중단될 경우 재촬영
6. 발표가 끝난 후, 당일에 각 학년 과대가 안내해준 [네이버밴드 - 해당과목]에 자료 업로드
>> 작성된 수업행동분석평가표는 교수님께 받아서 과대에게 제출
>> 자료: 모의수업 영상, 발표자료(PPT, 활동지 등), 수업지도안, 자기성찰보고서
[제출 파일 제목 양식]
- 파일명 : 2024-1 과목명(발표자1, 발표자2, 발표자3)_자료명
>>> 발표자 : 이름순으로 작성
>>> 자료명 : 모의수업 / 발표자료(PPT) / 발표자료(활동지 or 학습지) / 수업지도안 / 자기성찰보고서 중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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