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꿈은 하늘 빛! 파란꿈이 더 큰 세상을 향합니다.
E-library실 개소식 참석, 첨단시설 구축 노고 격려 및 AI시대 도서관 혁신 강조





「 E-library실 개소식 참석, AI시대 맞춤형 첨단 도서관 환경 구축 강조 」
*일시 : 2026년 5월 28일(수) 오전 11시
*장소 : 안양대학교 일우중앙도서관
*참석자 : 장광수 총장, 이제선 대학혁신지원사업단 부단장, 이태섭 도서관장, 최수영 대학혁신지원사업단 부장, 김현태 기획처 부장, 나세희 중앙도서관 차장 등
*내용 : 장광수 총장은 5.28일 오전 11시 중앙도서관에서 개최된 E-library(Enjoy-library)실 개소식에 참석하여 이태섭 도서관장, 이제선 부단장 등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시설을 둘러보며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먼저 장 총장은 집중실, 영화관, PPT연습실, 멀티플레이룸 등 시설을 둘러보고 “좋은 첨단시설을 설치하느라 그간 노고가 많았다”라고 격려했으며, “유리창 청소와 입구 턱 안전조치 등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3층 잡지실과 영화관을 시찰했으며, 이태섭 도서관장은 “영화관과 잡지실도 첨단시설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장 총장은 “다른 대학 도서관을 벤치마킹하여 디지털영화관, DVD, 게임 등 다양한 첨단시설과 콘텐츠를 제공해 AI시대에 맞는 최첨단 도서관 환경을 구축해 주기 바란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