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분납 2차 등록금 납부 안내
▣ 분납 2차 납부기간
◎2024년 10월 01일(화) ~ 10월 05일(토)
(분납 신청자에 한함)
▣ 납부장소
◎ 전 은행(신한은행 납부시 납부수수료 면제)
▣ 납부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가상계좌번호와 금액을 확인하신후 입금.
◎ 개인별 가상계좌번호로 무통장 입금 ,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로 이체 처리.
☞ 입금(납부)완료 시 예금주가 학교명·학생 성명으로 표시됩니다.
◎ 입금금액이 납부하실 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처리(등록)되지 않습니다.
* 가상계좌란 : 대학교에서 등록금 납부자에 대한 납부 편리를 제공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 가상계좌란 : 개인별 가상계좌를 부여하여 전 은행·전 채널을 통해 납부할 수 있도록 하
는 은행 서비스의 일종
▣ 분납용 고지서 출력 방법
◎ 포털시스템(portal.anyang.ac.kr) 로그인 → 스마트종합정보(스마트캠퍼스시스템)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등록 → 등록금조회(고지서출력) → 등록금고지서 출력
(분납용 등록금고지서는 신청자만 가능함.)
▣ 신한은행을 제외한 다른 은행 납부 시 유의사항
◎ 채널별 납부(송금)수수료가 부가됩니다.
☞ 신한은행에서 납부하시면 수수료가 면제되며, 부득이 다른 은행에서 납부시에는
☞ 인터넷뱅킹, 폰뱅킹을 이용하여 납부하시면 수수료를 절감 할 수 있습니다.
◎ 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으시면 가상계좌 입금은 불가능합니다.
◎ 납부가능시간은 10. 01(화)
- 10. 05(토) 오후 5시 까지 가능합니다
.※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들은 다음 학기 차 분납신청불가 및 제적처리되는 불이익을 받으실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재무과 (467-0747)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