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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2-2학기 더나은 학생생활관(기숙사) 생활을 위한 한달 체험 입주자 모집

  • 대학교
  • 조회수 5331
  • 작성자 학생지원과
  • 작성일 2022.08.09

우리 안양대학교가 학생생활관(기숙사)을 신축하여 2022-2학기 중에 개관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공식 개관을 앞두고 입주를 희망하는 재학생들이 9월 한 달 동안 학생생활관을 미리 체험하며 모니터링하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공식 개관(10월 초 예정) 후 입주 학생들이 더욱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게 부족한 점을 가능한 한 보완하려는 것입니다.

체험 및 모니터링에 참여할 재학생들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니, 우리 대학 학생생활관이 더 나은 생활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많은 학생들이 신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기간 동안은 학생생활관비에서 70% 감면된 금액(30%만 납부)으로 생활할 수 있습니다. 


                                             - 아 래 -

1. 모집개요

 ◦신청기간 : 2022. 8. 8(월) ~ 8. 12(금) 까지

 ◦신청자격 : 2022-2학기 등록한 학부 재학생 중 지방 거주 학생

                     ※ 수도권 거주 학생 제외(추후, 공식 개관시 수도권 거주 학생도 신청가능)

 ◦선발인원 : 20명 예정(남학생 10명, 여학생 10명)

                     ※ 선발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체험기간 : 2022. 9. 1(목) ~ 9. 30(금) (30일간) 

                     ※선발 결과 발표 시 입주 일정 및 등록 계좌 별도 안내

 ◦체험혜택 

 - 본인 희망 시 활동기간 종료 후에도 2학기 동안 계속 거주 가능

 - 체험 기간(30일) 공식 학생생활관비(기숙사비)의 70% 감면 혜택 제공 

 ※단, 체험 기간 종료 후 계속 거주 시 공식 학생생활관비(기숙사비) 전액 납부

 ◦체험 결과 보고 

 - 선발된 학생은 30일간의 학생생활관(기숙사) 체험 기간 중 주 1회씩 총 4회  모니터링 보고서 제출 

 - 학생생활관(기숙사) 체험 종료 후  최종보고서(설문조사 등) 제출

 ◦학생생활관(기숙사) 모니터링 활동 내용

 - 사생실 이용(샤워실, 화장실, 일체형 책상 및 침대 사용 등) 

 - 학생생활관(기숙사) 내 편의 복지 시설 이용(세탁실 및 편의점) 

 - 학생생활관(기숙사) 운영 전산 시스템 이용 

 - 주차별 모니터링 보고서 제출 및 체험 기간 종료 후 설문조사 응답 등


2. 신청 및 접수

 ◦신청방법 : 첨부된 신청서 작성 후 메일 제출

 ◦제출 메일 주소 : ayuvlt@anyang.ac.kr


3. 선발 결과 발표 및 등록

 ◦선발 방법 : 주민등록상 지방 거주 학생(수도권 거주자 제외) 지원자 중 동기 및 활동 계획 등을 고려하여 모니터링  취지에 적합한 대상자 선발

 ◦결과 발표 : 2022. 8. 19.(금) 안양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및 개별 유선 통보

 ◦등록 및 서류제출 등록 기간 : 2022. 8. 22(월) ~ 8. 26(금) 

 ◦등록 제출서류 : 대학 재학증명서, 주민등록등(초)본, 결핵검진결과서,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입사당일 제출)(입사일기준  최소 1일전 검사분에 한에 유효)

 ◦제출방법 : 학생지원과 아리비전센터 508호 직접 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

 ◦제출 메일 주소 : 신청서 제출 메일 주소와 동일

 ◦유의사항 : 기간 내 미등록자는 포기자로 간주함

 

4. 문의

 ◦학생지원과(☎031-467-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