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전형 제출서류 제출 안내
  • 작성자 : 입학관리과

안녕하십니까.
안양대학교 입학처입니다.

코로나19감염증 예방을 위하여 수시전형 제출서류는 원본 우편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불가피한 사유로 방문 시 입학처로 사전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도착 확인]은 우리대학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1) 제출서류는 2020.9.1.(화) 이후 발급된 것을 인정합니다.
   단, 차상위계층 관련 증빙서류는 제출일로부터 7일 이내 발급된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수시모집 내 복수지원자는 지원하는 전형별로 제출서류를 각각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접수기간 내 필수 제출서류를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되며 이로 인한 원서접수 취소와 전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4) 제출서류 제출기간 : 2020.9.23.(수) ~ 2020.10.5.(월) 17:00 도착분까지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 031-463-1234~7 또는 화상상담 신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