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등록금 환불 기간 공지]
  • 작성자 : 입학관리과

[환불 기간 공지]

등록금 환불 기간은 19. 2. 2() 00시부터 2. 14() 20시까지입니다.

유의사항

      1)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2)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를 원서접수 시 입력한 내용과 동일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3) 오후 4시 이후 환불신청은 다음 날 오전 중에 처리되며,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접수 분은 다음 주 월요일 오전 중에 환불처리 됩니다.

      4) , 환불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 오전 중에 가능합니다.

 5) 등록금 환불 신청기한이 경과된 이후의 환불에 관한 사항은 교육부령 1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을 적용합니다.

* 2월 2()부터 26()까지 환불 신청하신 분들은 설 연휴기간이 끝나는 27()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입학처로 연락 바랍니다.

031-463-12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