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수정일 : 2018-01-19 14:54

교육목표

기독교 세계관을 갖춘 리더를 양성합니다.

기독교 교양교육과 개혁신학에 입각한 교육을 통하여 기독교 세계관을 갖춘 인격적ㆍ창의적ㆍ실천적 리더를 양성하여 교회와 국가와 인류사회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신학계열은 바로 우리 대학의 그루터기 학부이다. 미국의 하버드, 프린스톤, 예일 등과 같이 신학교에서 시작하여 세계의 명문대학으로 발전한 것처럼, 신학교로부터 시작한 우리 대학은 세계를 위해 봉사하는 대학으로 발돋움 하고자 하는 옹골찬 이상을 품고 있다. 따라서 본 대학이 신학계열에 거는 기대는 지대하다 아니할 수 없다.

특징

  1. 우리 대학은 종합대학이기 때문에 학생의 능력에 따라 신학 이외의 인문, 사회, 이공계열 가운데 복수 전공이 가능하다.
  2. 수도권 어디서나 통학이 가능한 안양이라는 지리적 이점을 지니고 있다.
  3. 훌륭한 교수진은 학생들에게 책임있는 교육을 실시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자질에 적합한 진로를 적절히 모색해준다.
  4. 초교파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
  5. 우리 대학은 신학도들에게 첨단 장비뿐만 아니라 충분한 교육 기자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미래의 정보화 사회가 요구하는 자질있는 지도자로 육성할 수 있다.

우리 대학은 장래에 교회지도자가 될 학생들은 물론이요, 대학에서 기독교 세계관에 입각한 학문을 연마한 후 일반사회의 역군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복수전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리 대학과 같은 기독교 종합대학이 지니고 있는 크나큰 이점이다.

학부/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