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DB 백업 시스템 및 DB 시스템 이중화 구축
  • 작성자 : 전산정보원


안양대학교 공고 2018-    호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 요 기 관 : 안양대학교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학사행정 DB 백업 시스템 및 DB 시스템 이중화
수       량 : 표준제안서 참조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제한총액) 2단계 경쟁
설치완료기간 : 2018년 7월 1일 ~ 2018년 8월 31일
서류접수일시 : 2018년 6월 25일(월) ~ 6월 29일(금) 17시 도착분에 한함
제안서설명회일시 : 추후 통보
추 정 가 격 : 일억원(100,000,000 원 - 부가세포함)
입 찰 건 명 : 학사행정 DB 백업 시스템 및 DB 시스템 이중화 구축
입 찰 방 식 : 직접 접수
--------------------------------------------------------------
◐ 입 찰 참 가 자 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통합사업(SI) 신고를 필한 업체.
   * 서울 또는 경인지역에 사업장을 둔 업체
   * 시스템(솔루션) 제조사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은 불허함.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 제한총액(2단계 경쟁입찰)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한 낙찰자 선정.
           
2. 세부 품명 및 수량
   * 세부내역은 첨부된 규격서를 참조하시기 비랍니다.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입찰유의서, 제안서, 기타 입찰관련 사항 등)에 대하여 입찰 전에 확인
     및 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 및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개찰장소
    본교 지정장소.

4.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제안서 6부.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법인인감 증명원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최근 1년) 1부.
   * 위임장 1부.
   * 사용인감계 1부.
   * 봉인된 가격제안서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 기술지원 확약서 각 1부.

5.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험업법에
     의한 보험사업자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한다.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
     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낙찰취소
   *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3조(계약체결)에 의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 취소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제4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8. 보충정보제공처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길 22 안양대학교(수봉관 9층 - 전산정보원)
   * 본건의 자세한 사항은 ☎ 031-467-0742 (김기훈 주임)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서류 제출 장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7길 22 안양대학교(수봉관 9층 - 전산정보원)

10.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 기타 제출서류등 상세한 사항은 물품구매 입찰유의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안양대학교 전산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