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학기 아름다운리더를 육성할 교수님을 초빙합니다(추가)
  • 작성자 : 교무연구지원과

“아름다운 리더를 육성할 교수님을 초빙합니다.”

 

1. 2018년도 상반기 2차 신임교원 채용 일정(인터넷접수 이외의 일정은 진행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   정

내    용

비   고

2018. 3. 12.(월)오후 2:00 ~

2018. 3. 16.(금) 오전 10:00 까지

인터넷 접수(홈페이지) 오전 10:00까지

[바로가기]

2018. 3. 12(월) ~ 3. 16(금)

오후 4:00 까지

심사서류 접수(방문접수에 한함)

아리비전센터 5층 503호
(031-467-0725,0736)


접수시간 : 09:00 ~ 16:00)
(점심시간 : 12:00 ~ 13:00)

 

 

2. 초빙분야 및 인원

 * 비정년계열

 

대학(원)

학과/전공

초빙분야

인원

임용구분

비고

교양대학

교양대학

R&D 기획 및 수행

○명

산학협력중점교수

 

스마트창의융합대학

해양바이오공학전공

해양정책

○명

산학협력중점교수

 

경영행정대학원

경영학과

코칭

○명

연구전임

 

 

임용 후 전공에 맞는 학과(부)로 소속 변경될 수 있음.

 

3.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서 안양대학교 건학 이념을 준수할 수 있는 분

 나. 접수일 현재 해당분야 박사학위 이상을 소지한 분(산학협력중점교수는 학사학위 이상)

 다. 다양한 사회실무 경력자 / 기독교인 우대

 라. 산학협력중점교수 : 국가 또는 공공단체의 기관이나 연구기관, 민간산업체 등에서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 또는 대학에서 산학협력 업무에 종사한 경력이 10년 이상 동등의 자격이 인정되는 분.

 

4. 임용예정일 : 2018년 4월 1일

 

5. 지원자 인터넷 접수  

 가. 접수기간 : 2018년 3월 12일(월) 오후 2:00 ~ 2018년 3월 16일(금) 오전 10:00 까지

 나. 접수방법 :

 

안양대학교 홈페이지(www.anyang.ac.kr)접속 → 입찰/채용 선택 → 안양대학교 교수초빙 공고문 → 지원자 접수 

 

①신규교원임용지원서 입력

②경력사항 입력(심사서류 제출시 최근 3개월 이내 경력증명서 제출)

③수행과제실적 입력(최근 3년 이내의 과제실적 입력)

④전체연구실적 입력(최근 3년 이내의 연구실적 입력)

⑤대표연구실적 1, 2, 입력(최근 3년 이내의 대표연구실적 입력)

⑥향후 1년간 강의계획서 입력(연구전임만 해당)

⑦향후 2년간 연구계획서 입력(산학협력중점교수는 1년간 연구계획서 입력)

 다. 인터넷 접수 시 유의사항

①순서에 따라 입력 후 저장하시면 접수가 완료되며, 입력된 자료를 출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입력사항은 인터넷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행과제실적, 전체연구실적, 대표연구실적은 최근 3년 이내(2015년 1월~2017년12월)의 실적을 기재, 증명서를 첨부 제출하셔야 합니다.

체연구실적은 2015년 1월~2017년 12월까지 국내·외의 학술단체에서 발행한 학술지에 발표된 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온라인 출간 학술지의 경우 발행 년월일, 권호, 페이지번호가 표기된 것만 인정

-연구업적은 인터넷 접수 시 입력한 전공과 관련된 「전체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

박사학위논문(최근 3년 이내만 해당)도 ‘전체연구실적’에 입력하여야 합니다.

     단, 동일 내용을 공인학술지, 단행본으로 발표한 경우 중복하여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대표연구실적물은 학위논문을 제외한 연구논문만 인정하며, 한국연구재단에서 인정하는 등재(후보)학술지 이상에 게재된 논문만을 인정.

⑥연구실적물은 게재(출간)일자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게재(출간)일자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게재일이 표시된 부분을 함께 제출

⑦인터넷접수 시 입력한 연구실적은 실제로 수행한 연구실적물과 동일하여야 합니다.(인터넷 접수기간 이후 추가. 삭제. 수정 불가능함)

⑧입력한 자료는 출력하여 기초심사 서류 접수 기간(방문접수만 가능)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접수번호를 기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⑨입력 및 제출하신 모든 자료 중에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된 후라도 임용이 취소됩니다.

⑩산학협력추진계획서 1부(산학협력중점교수만 해당)-첨부파일 작성 후 서류제출 기간 내 제출

 

6. 제출서류 접수기간: 2018년 3월 12일(월) ~ 3월 16일(금) 오전 10:00시까지 방문접수에 한함.

 

7. 제출서류 접수장소: 안양대학교 본교 아리비전센터 5층 503호 교무연구지원과  

 

8. 제출서류

①신규임용지원서(인터넷접수) 출력물 1부(전체 출력 후 제출)   

②학위수여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사본(학?석?박사) 각 1부(원본 대조 후 사본으로 첨부. 접수 시 반드시 원본을 지참하셔야합니다)

③석, 박사 학위논문 각 1부(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학술진흥재단의 외국박사학위 신고필증 사본 1부 제출)

④경력증명서(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경력사항에 대한 증명서) 각 1부

⑤수행과제증명서(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과제 증명서(최근 3년 이내)) 각 1부

⑥연구실적증명서 각 1부(산학협력중점교수는 연구실적이 있는 경우만 제출)

 

- 인터넷 접수한 최근 3년 이내 전체연구실적 목록과 연구실적 증빙물 사본(대표연구실적 포함)

  . 연구실적물의 인정환산율은 한국연구재단(KRI) 기준 적용. 공동연구는 평정점수 * 1/ (저자수 +2)

    연구책임자, 교신저자의 경우에는 평정점수 * 2/(저자수+2)

    ·학술지논문 : 표지, 초록부분 (학술지명,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번호, 저자명이 표기된 부분 포함)

    ·학술저서 : 전문학술도서 출판사에서 발행한 순수학술저서에 한함

   - 표지, 목차, 머리말, 본문의 일부(처음 4쪽 이내), 판권 (발행년월, 개정여부, 저자명 포함), Chapter저술인 경우

     Chapter 저자를 증명할 수 있는 부분 포함

   

⑦대표연구실적물(각 1부씩)(인터넷접수시 대표연구실적물 1, 2에  입력하신 연구실적)

-대표연구실적 증빙물은 별쇄본 또는 복사본 전문을 제출하여야 함

-대표연구실적으로「논문」이 공동저자일 경우,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Corresponding author)로서참여한 논문에 한하며, 논문상 명시되어 있지 않거나 증빙이 없는 경우 대표연구실적으로 불인정함

-대표연구실적물은 박사학위논문을 제외한 연구논문만 인정하며, 한국연구재단에서 인정하는 등재(후보)학술지 이상에 게재된 논문만을 인정.

-영어 외의 외국어로 된 대표연구실적 증빙물은 본인 서명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⑧향후 1년간 강의계획서 1부(강의목표, 방법, 학습동기의 유발 등이 포함된 내용)

   -연구전임만 해당

⑨향후 2년간 연구계획서 1부(연구과제명, 연구목표. 학문적 실용성, 초빙분야와의 연관성. 기대효과, 실적 게재 예정학술지등의 내용을 포함하여야 함) - 산학협력중점교수는 향후 1년간 연구계획서

인터넷 접수 시 입력한 강의계획서 및 연구계획서를 출력하여 제출

산학협력추진계획서 1부(산학협력중점교수만 해당)

 

7. 심사단계(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①서류심사: 2018년 3월 19일(월)

②면접심사: 2018년 3월 21일(수)

③최종 임용 대상자 통보: 3월 말(이사회 실시 후) 

 

8. 합격통보 방법 : 문자메시지 알림

 

9. 지원자 유의사항

  가. 모든 입력사항은 인터넷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 인터넷접수 기간 종료   

     (2018. 3. 16(금) 오전 10시까지)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나. 해당 단계별 제출기간 이후에 제출된 서류 또는 조건이 미비된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다. 모든 증빙서류 중 영어 외 외국증명은 본인 번역 후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서류접수 마감일은 혼잡하오니 사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연구지원과 교원인사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031-467-0725,0736   Fax 031-467-0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