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안양대학교 시설,미화 관리 용역 입찰 공고
  • 작성자 : 총무과
  • 등록일 : 2018-02-09
  • 조회 : 543

안양대학교 시설, 미화 관리 용역 입찰 공고

 

안양대학교 공고 제2018-0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안양대학교 시설, 미화 관리 용역

. 용역인원 : 37(시설 10, 미화 26, 소장 1)

. 용역기간 : 201831일부터 2021228일까지(36개월)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 201829() ~ 219()

. 제안서 제출

* 접수처 : 안양대학교 총무과, 우편접수 불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31번길 22 안양대학교 총무과 / 수봉관608)

. 제안서설명회(PT) : 2017220() 14:00(예정)

* 제안서설명일정은 제안서 접수 마감 후 별도 통보(제안사별 유선통보)

* 제안서설명회 진행방식 : 발표는PPT형식을 원칙으로 하며,

발표시간은 제안 설명 10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로 진행

. 개찰장소 : 안양대학교 총무과

.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현장설명자료 열람으로 갈음함.

 

2.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마감 전일까지 시설 및 위생관리용역에 대한 영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최근 3년 이내 시설, 미화 용역 이행 실적이 단일계약 건으로 5억원 이상인 업체

. 사업장주소가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

. 입찰자는 제안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 공동참여는 불가.

 

 

3.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에 의한 입찰

. 입찰 자격이 없거나 제출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밝혀지는 경우, 그 밖에 관계법령에 위반될 때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

. 기본방침

           - 본 건은 총액입찰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임.

- 객관적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여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협상을 통해 최종사업자를 결정함.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며 기술 및 가격

평가결과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최고득점자와 우선 협상함.

. 적용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 시행령 제43

. 사업자 선정방법

           - 공고된 과제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를 작성 제출

           - 접수된 제안서는 평가심의위원회에서 업체 설명회시 기술능력을 평가한다.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와 가격을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결정한다. 다만,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0%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한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기술 및 가격평가

. 제안서 평가

- 제안자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되 기술평가 80%와 가격평가 20%의 비율을 적용하여 실시함

           - 기술평가결과를 아래와 같이 환산하여 점수를 산출함

기술평가점수 = 평가점수(100점 만점) × 기술평가비율(80%)

- 가격평가결과를 아래와 같이 환산하여 점수를 산출함

가격평가점수 = 평가점수(100점 만점) × 가격평가비율(20%)

- 각 심사항목별 평가점수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평가함

- 제안서 평가내용과 평가(점수)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 낙찰방식

- 종합평점이 1위인 우선 협상 대상 업체부터 순위별로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하되 우선 협상 대상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업체 와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음

        - 종합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점수의 순위에 따라 정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0%이상인 업체가 1개 업체일지라도 그 해당업체와 협상을 진행함

. 협상 절차

- 우선 협상대상자와 먼저 협상을 진행하고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때에는 유찰 처리 후, 재입찰한다.

 

6.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제출 장소(우편에 의한 입찰참가 불가)

. 입찰참가신청서 1

. 일반 현황 및 연혁 1

. 용역이행실적 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입찰참가자격을 인증할 수 있는 해당 인허가증 사본 각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1

. 제안서 7, USB 1

. 가격제안서 1(따로 밀봉하여 제출)

.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 기타 제안내용의 제안사항을 입증할 서류(특허, 인증, 허가증 등)

. 실적증명서 1

. 신용평가등급서 1

. 청렴 이행 서약서 1

. 이행보증보험증권 1

대리인 참석 및 사용인감 사용 시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 사용인감 날인

관련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하고 인감으로 날인

관련서류 제출 시 본교의 서식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서식이 없을 시

 

7. 입찰보증금

제안서에 제시된 용역금액(총 산출금액)100분의 5이상 현금(자기앞 수표 포함)을 제안서

접수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국공채, 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자 유의사항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최저임금법 제1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산출내역서의 직접노무비 이상을 근로자에게 지급하여야 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제안서 작성지침), 우리학교의 관계규정, 용역계약일반조건과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시방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 원본 대조필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에 따른 협상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제출업체가 5개 업체를 초과할 경우 제안서에 대한 1차 적격심사를 할 수도 있음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 해석 등이 어려운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안양대학교 총무과 조경호(031-467-0745)

- 용역에 관한 사항 : 안양대학교 관리과 최광덕(031-463-1265)

 

201829

 

안양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