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솔관 철거공사 수의계약 재 안내 공고
  • 작성자 : 관재과

새솔관 철거공사 수의계약 재 안내 공고

 

공고 제2018 - 2

 

본 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시설공사에 대하여 소액수의 견적을 받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재

공고를 합니다.

 

1. 공 사 명 : 안양대학교 새솔관 철거 공사

 

2. 위치 및 규모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안양대학교 교내 402

지하1,2층 지상1

 

3.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

 

4.관련서류 제출

- 제출 기간 : 2018012615시까지

- 제출 방법 : 방문접수(우편 및 E-mail 접수 불가)

- 제출 장소: 본교 관재과

- 업체선정결과 통보 : 추후 개별 통보

 

5. 견적서제출 참가자격. 수의계약공고일 현재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비계구조물해체 공사업 면허업체. 수의계약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대학(전문대학포함) 철거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 수의공고계약일 현재까지 경기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6.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 건설업 면허 사본

. 법인등기부 등본

. 법인인감증면서

. 사용인감계

. 실적 증명서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 견적서

. 상세 내역서

 

7. 낙찰자 결정방법. 수의계약조건 충족 여부에 대한 협의 후 최종 낙찰자로 선정함

8. 기타사항. 입찰자는 관련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야 하며, 사전에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출서류에 하자가 있을 때에는 낙찰자 선정 후라도 무효 처리함

. 자세한 것은 본교 관재과에 문의(031-467-0999)

 

 

상기와 같이 공고함

 

2018. 01. 23.

 

학교법인 우일학원

안양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