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기숙사 설계용역 입찰 공고
  • 작성자 : 관재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안양대학교 기숙사 신축공사 설계용역

. 연 면 적 : 4,000(1,200)

. 용역현장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37번길 22(안양대학교 내)

. 총 용역 예정금액(사업예산 기초금액) : 310,000,000(VAT포함)

. 용역기간 : 착수일로 부터 180

2. 입찰 및 계약방법 : 입찰(총액입찰), 사업수행능력평가, 적격심사낙찰제

사업수행능력평가 입찰참가 적격(대상)업체 선정 입찰서 제출 적격심사

3.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자격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마감일 기준으로 아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공동도급 가능(연번 4번 참조)

. 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

을 갖춘 자

. 건축분야 :건축사법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건으로 건축법시행령 [별표1]용도별건축물의 종류 중‘2.공동주택또는 ‘10.교육연구시설중 대학교에서 발주한 4,000 m2 이상 기숙사 설계용역 완료 실적보유업체

. 전기분야 :력기술관리법14조에 의한 설계업(전력전문설계1) 또는 설계업(종합설계)으로 등록한 업체

. 소방분야 :소방시설공사업법4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으로 등록한 업체 /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일반소방시설설계업(전기)을 모두 등록한 업체

 

4.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동수급체 구성은 분담이행방식 가능(공동이행방식 불허)하며, 3개사 이내로 제한합니

.

.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위 3.수행실적평가서 제출자격 호의 자격자로 하며, 사업책임기술자(담당건축사)는 대표사 직원이어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은 대표사만 할 수 있습니다.

. 1 업체가 중복적으로 공동수급협정을 체결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5.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및 입찰참가 적격업체 선정방법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제출기간 : 2018. 10. 08() 09:30 ~ 10:30까지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FAX 등 접수 불가)

제출장소 : 안양대학교 총무처 관재과(031-467-0977,0999)

제출서류

평가자료 제출 공문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원본 1, 사본 1)

사업수행능력평가 제출서류 및 작성방법은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참고

공동수급협정서

참가자격 확인서류 : 1

- 분야별 자격요건 업종(면허) 등록증 사본 각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원인감 날인) 1사용인감 지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제출 시 / 대표사 대리인만 가능함) 신분증 지참

국세,지방세 납입증명서 1.

공동수급체 구성 시 : 대표사가 참여사 평가자료 포함하여 합본 제출

: , , 의 서류는 공동 참여사 모두 필요

※ ③~서류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와 별도 편철하여 제출

. 입찰참가 적격업체(적격심사 대상업체) 선정방법

제출된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를 동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하여 평가결과 점수가 90 이상인 자를 입찰참가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별도 통보)

세부 평가기준 : 붙임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적격심사 기준참조

 

6.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제출기간 : 2018. 10. 11( ) 10:00~10:30 / 안양대학교 도서관 5층 교무회의실

업수행능력평가서 평가결과 입찰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인 경우에는 대표사만 투찰이 가능합니다.

입찰서는 VAT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VAT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가격입찰서개찰 : 2018. 10. 11( ) 11:00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하 합니다.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기 제출한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 됩니다.(공사입찰유의서 7)

8.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 기준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이하로 입찰한 자 중 저가순으로 동 적격심사기준(붙임 세부기준 참조)에 의거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 평가결과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6.745%) 미만에 해당하는 업체는 별도 통보없이 적격심사에서 제외합니다.

9. 적격심사 및 과업설명

. 적격심사는 우리학교 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붙임:세부기준 참조)’에 의거 평가합니다.

. 본 용역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양대학교 총무처 관재과(031-467-0977,099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전자 메일lk6113@anyang.ac.kr

10. 기타 사항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라장터(www.g2b.go.kr) 에 공고 게시

- 입찰공고번호 20180921047-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10. 01

안 양 대 학 교 총 장